2021. 10. 2.

shape of my heart


 


He deals the cards as a meditation

And those he plays never suspect

He doesn't play for the money he wins

He don't play for respect


He deals the cards to find the answer

The sacred geometry of chance

The hidden law of a probable outcome

The numbers lead a dance




내가 본 최고의 연기 중 하나는 레옹에서의 나탈리 포트만의 연기였다. 

아버지에 두들겨 맞으면서도 반항적인 눈빛을 놓지 않았던 그 작은 아이가

오로지 살아남기위해 가족들의 주검을 아무렇지도 않은척 지나던 그 작은 아이가

끝끝내 무너져 레옹의 문 앞에서 절규하듯이 매달리며 초인종을 누르던 그 순간

환하게 쏟아지는 빛과 함께 문이 열렸다, 그 작은 아이에게.

그렇게 마틸다는 레옹에게 마리아가 되었다.



두드리라, 그러면 열릴 것이다.


1:33부터 2:15까지.

댓글 4개:

  1.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면을 정말 멋지게 표현해주셨네요!

    답글삭제
  2. 아직도 파월의 일시적이다.(transitory.) 를 굳건하게 믿고 계신지 문의드립니다. 채권쪽이시니 훨씬 더 잘 아시겠지만(롱베팅한분들이 모두 die) 이 모든 기저요인들을 일시적일 뿐이고 변화된 환경은 모두 무시하셨던 근거가 무엇이신지 생각에 있어 변화된 점이 있으신지 문의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현재 인플레이션을 야기하는 어떤 요소는 일시적이지고 또 어떤 요소는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2-3분기 인플레를 끌어올린 요인들은 일시적인 것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올린 불쾌한 인플레이션의 시대는 일시적이지 않은 요소들에 대해 언급한 것인데 조만간 그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삭제